본문 바로가기

로고
현재 위치
  1. 강사뉴스

강사뉴스

  • 강사님의 강연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대한맵시무브먼트협회(협회장 박희준), 제34기 맵시무브먼트 3급 지도사 연수 및 자격고시 열어
작성자 관**** (ip:)
  • 작성일 2021-07-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평점 0점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대한맵시무브먼트협회(협회장 박희준)는 오는 717()부터 31()까지 매주 토요일 3주간(9~1834기 맵시무브먼트 3급 지도사 교육 및 자격고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맵시무브먼트협회는 스스로 낫는 바른 자세 운동맵시운동을 창안하여현대인들에게 문제가 되고 있는 여러 가지 통증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체계화된 철학과 운동원리를 통해 개인의 건강은 물론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번 맵시무브먼트 3급 지도사 교육과정은 새로운 개념의 몸 관리 방법과 운동 실기 지도법 등을 익히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교육장소는 대한맵시무브먼트협회(경기도 용인시 소재)에서 진행되며신청 마감은 77() 18시 까지이다자세한 사항은 대한맵시무브먼트 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맵시무브먼트’ 지도사 과정은 3급과 2급이 있다. 3급 지도사 과정은 스스로 낫는 운동법(맵시운동)을 배우고 익힘으로써 개인의 건강관리와 맵시 운동을 지도할 수 있다. 2급 지도사 과정은 스스로 운동을 하기 어려운 노인과 장애인 그리고 여러 중증 근골격계 질환부터 내분비계통순환계 등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이 운동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맵시도움주기’ 심화과정이다.

 

대한맵시무브먼트협회는 20132월에 설립되었으며맵시아카데미를 통해 20191월 기준 전국에 430여 명의 지도자를 배출하였고 전문센터를 비롯하여 700여 곳에서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또한 어린 학생부터 어르신까지 현대인의 건강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대한맵시무브먼트 협회장 박희준은 경북보건대학교 초빙전임강사서울장신대학교 자연치유선교대학원 외래교수로 활동했다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졸업 후 전통무예 택견을 전수하는 지도자 생활을 하던 중 통증으로 고통 받는 수련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치유방법을 활용하여 도움을 주게 되었다이를 통해 회복상태를 유지하는 어깨중심의 신체이론을 정립하면서 스스로 낫는 바른 자세 맵시운동(MAEPSI MOVEMENT)’을 창안하였다.

 

유튜브 박희준의 맵시TV'를 통해 다양한 맵시 운동방법을 소개하고 있다저서로는 『어깨 펴면 통증없이 100세까지 살 수 있다스스로 낫는 바른 자세 맵시운동』이 있다.

 

첨부파일 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